[기획59초 인터뷰] 성낙현 민주당 충북 동남4군 예비후보
상태바
[기획59초 인터뷰] 성낙현 민주당 충북 동남4군 예비후보
  • 괴산사랑신문
  • 승인 2020.02.09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론사 공동 [기획 59초 인터뷰]를 위해 충북 괴산 장날을 찾은 성낙현 민주당 충북 동남4군 예비후보. 이날 박덕흠 한국당 예비후보는 옥천에서 59초 인터뷰를 진행했다.

자신을 충북자활협회 협회장이며 농민, 사회복지사이자 시민활동가로 사회적 약자를 대변할 것이고, 보은.옥천.영동.괴산을 20만 경제공동체로 다시 세울 것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성낙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성낙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

(1)치유농장 힐링팜을 통해 도시민을 유입시키고 마을코디네이터 제도를 만들어서 실뿌리 마을경제를 활성화 시키고 고령화된 지역의 특성을 살려 실버산업 노인들과 함께 사는 (2)공동생활가정 등을 육성하겠다.

농촌경제 주축인 축산업이 지역 주민과 상생할 수 있는 (3)스마트팜을 기반으로 20만 경제공동체를 반드시 이루겠다.

농촌에서 농민으로 시민활동가, 사회복지사로 살아왔고 살아갈 것임을 약속하고 동남4군 발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치유농장 힐링팜: 장애인, 정신질환자 등도 농장에서 일하면서 치유와 힐링이 된다.

공동생활가정: 마을의 고령자나 노약자 등을 헌집을 리모델링해서 여러 명이 공동으로 식사, 청소 등을 마을사람들이 돌봐줘도 요양급여를 지급하는 시스템.

축산업 스마트팜: 무분별한 축산 날립을 막고, 한 축사가 감염되더라도 병을 차단해 전염병으로부터 안전하게 집단폐쇄를 방지할 수 있는 독일형 선진 축산시스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