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 청천면에 익명의 기부천사 사랑의 택배 선물
상태바
괴산 청천면에 익명의 기부천사 사랑의 택배 선물
  • 괴산사랑신문
  • 승인 2020.01.1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부천사 후원물품 전달
청천면 기부천사 후원물품 전달

익명의 기부천사가 충북 괴산군 청천면(면장 노현호)에 사랑의 택배를 선물했다.

청천면은 익명의 기부자가 지난해 말 연어캔에 이어 또 후원물품을 보내왔다고 10일 밝혔다.

청천면에 따르면 골뱅이 200상자, 치약 20상자 등 4700만원 상당의 물품이 트럭에 실려 10일 청천면사무소로 배달됐다.

 

익명의 기부자는 이름을 밝히지 않고, 추운 겨울 지역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는 말만 트럭 운전사를 통해 전했다는 게 청천면의 설명이다.

 

또한 모교 발전을 위해 송면중학교에 매년 1000만원씩 지난 10년간 1억원의 장학금을 기탁해온 이성훤 대영헬스케어 대표는 최근 취약계층에 전해 달라며 황사마스크 1000개(200만원 상당)를 면에 전달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와 함께 청천면주민자치위원회가 관내 취약가구 3곳에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하며 200만원을, 선평리마을회는 마을 동계 행사 때 주민들이 정성껏 모은 50만원의 후원금을 면에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따뜻한 후원 바람이 불고 있다.

 

노현호 면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기부천사들의 선행이 이어지고 있어 지역사회에 온기가 넘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이 확산돼 보다 따뜻한 지역공동체가 실현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